ID: 7116
icon 불길한 소문
분류: [종족 퀘스트] 신의 방패

다음 퀘스트를 완료 한 경우에만이 퀘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아란제브를 계승하는 자
이 퀘스트는 퀘스트를 다음에 대한 액세스를 엽니 다:
불에 그슬린 땅에서 풍년이 든다

기본보상

스타트 NPC: 에노이르
퀘스트 단계:
십자별 평원으로 가는 길을 따라갑니다.
십자별 평원으로 들어갑니다.
십자별 평원의 불탄성 감시 야영지에서 새로운 여정을 도와줄 만한 사람을 찾습니다.십자별 평원으로 가는 길을 따라갑니다.
십자별 평원으로 들어갑니다.십자별 평원의 불탄성 감시 야영지에서 새로운 여정을 도와줄 만한 사람을 찾습니다.십자별 평원에 있는 가려진 달의 저항군 모병관을 만나야 합니다.
끝 NPC: 모병관
퀘스트 텍스트:
의원 벨리온: 그대의 새로운 여정을 도와줄 적합한 자를 알고있네. 십자별 평원으로 가보게.
에노이르: 우리 중 가장 순수하게 해답을 찾아 달려가는 친구여, 파괴신 키리오스의 세력을 분쇄하고 그의 수하 안탈론이 드리우는 어둠을 마지막 자취까지 없앨 때까지 여정을 멈추지 말게!
의원 벨리온: 플레이어에게 검과 마법의 축복을!
모병관: 용사를 모집한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다고요? 정말 잘 왔습니다.
방랑시인 오르네온: 반갑습니다! 당신의 혁혁한 명성을 듣고 꼭 한번 만나보고 싶었는데, 그 바람이 드디어 이루어졌군요!
방랑시인 오르네온: 사실 전 당신의 영웅담으로 시를 쓰고 있습니다. 고난과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에 굴하지 않고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영웅의 행보를 그리는 멋진 서사시를 쓰고 있죠!
방랑시인 오르네온: 한숨 그런데 아직 시를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의 행보가 영웅에 걸맞긴 했지만,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엔 살짝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요. 꼭, 기승전결에서 '결'이 빠진 느낌입니다.
방랑시인 오르네온: 그래도 곧 시를 완성할 테니 걱정하진 마세요. 그보다도, 히르노르의 하늘 곳곳에 커다란 구멍이 뚫리면서 그곳에 공허와 균열의 군대가 나타났다는 소문이 들리더군요.
방랑시인 오르네온: 십자별 평원에 있는 가려진 달의 저항군 모병관이 공허와 균열의 군대를 상대할 자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 같은 영웅이 찾아간다면 분명히 반겨줄 겁니다.
레벨: 30
반복 횟수: 1



이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편집 할 로그인.
BBCode
HTML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