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7137
icon 아일의 행방
분류: [종족 퀘스트] 신의 방패

다음 퀘스트를 완료 한 경우에만이 퀘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레토스의 비밀 노트
이 퀘스트는 퀘스트를 다음에 대한 액세스를 엽니 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기본보상

스타트 NPC: 클립튼
퀘스트 단계:
긴 모래톱 황금 혀 항구에서 두 왕관으로 가는 비행선 탑승장 쪽에 숨어 있는 엘피스에게 찾아가야 합니다.
끝 NPC: 0
퀘스트 텍스트:
클립튼: 암호를 해독해 보니 파괴의 요람에 있는 아카네스 학파의 마법사로부터 아이를 유괴해 달라는 의뢰를 받았다는 내용과 아이들을 하리하라 대륙으로 옮겼다는 내용이 가장 최근에 기록되어 있소.
클립튼: 아일이 아카네스 학파에 팔려갔는지 아니면, 아이들과 함께 하리하라 대륙으로 옮겨진 뒤에 다른 곳으로 끌려갔는지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없는 상태요.
클립튼: 납치한 아이들이 초원의 띠 쪽으로 옮겨진다는 이야기를 예전에 들은 적이 있소. 파괴의 요람을 먼저 조사해본 후, 아일을 찾지 못하면 초원의 띠 쪽을 조사해 보는 게 좋을 것이오.
클립튼: 어서 두 왕관으로 가는 비행선 탑승장 쪽에 숨어 있는 엘피스에게 가서 이 사실을 알려주시오. 그리고 꼭 그를 도와서 아일을 구해주시오. 부탁하오!
엘피스: 클립튼도 세뇌가 풀렸지만, 그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조직을 배신하지 못하고 있었군요.
엘피스: 제가 기억이 불완전한 상태에서 너무 섣부른 판단을 내려서 코나를 죽게 하고 아일마저 빼앗겨버렸습니다. 나란 놈은 왜 이렇게 어리석은 걸까요?
엘피스: 플레이어 님 말씀이 맞습니다. 지금 여기서 잘못된 선택을 후회하고 있어봐야 변하는 건 아무것도 없으니, 후회는 아일을 구한 뒤에 해도 늦지 않은 것이 맞습니다.
엘피스: 제 어리석음을 깨우쳐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레벨: 39
반복 횟수: 1



이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편집 할 로그인.
BBCode
HTML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