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7325
icon 불에 그슬린 땅에서 풍년이 든다
분류: [종족 퀘스트] 신의 방패

다음 퀘스트를 완료 한 경우에만이 퀘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불길한 소문
이 퀘스트는 퀘스트를 다음에 대한 액세스를 엽니 다:
황금평원에서 풍년이 기다리고 있다

기본보상
  • XP 5622
  • 보상금액 silver14bronze67

스타트 NPC: 모병관
퀘스트 단계:
이니스테르의 파도소리 폐허에서 접선을 기다리고 있는 대장장이 브루를 만나야 합니다.
끝 NPC: 브루
퀘스트 텍스트:
모병관: 당신이 도난당했던 어두울만큼 하얀돌을 찾아서 신의 채찍에 돌려주고, 엔샤카의 습격을 최후의 유령으로 막아내기까지 했지만, 결국 어두울만큼 하얀돌을 빼앗겼단 소식을 들었습니다.
모병관: 대륙고고학회에서 조사한 바로는, 어두울만큼 하얀돌에는 산 자와 죽은 자를 구분하는 주술과 함께 차원을 봉인하는 주술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모병관: 어두울만큼 하얀돌이 있으면 이곳 히르노르에 나타난 공허와 균열의 통로를 봉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신의 채찍에 찾아갔다가, 빼앗겼다는 소식과 함께 당신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모병관: 플레이어 님,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 가려진 달의 저항군이 아니면서도 믿을 수 있는 존재를 찾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바로 저희가 찾던 그런 존재입니다.
모병관: 오스트 가신단의 일원 중 어떤이가 조직을 빠져나와 새 출발을 하려고 하는데, 그가 어두울만큼 하얀돌의 행방을 알고 있답니다. 우린 그를 '아무개'라 부르고 있습니다.
모병관: 아무개는 자신이 오스트 가신단을 배신하면 목숨을 위협받게 될 거라면서, 조직을 무사히 빠져나와 새 출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면 어두운만큼 하얀돌의 행방을 알려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모병관: 우린 그를 돕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큰 문제가 있습니다. 최근 우리 가려진 달의 저항군이 오스트 가신단과 마찰이 심해지면서 우리 조직이 놈들에게 노출됐다는 사실입니다.
모병관: 가려진 달의 저항군은 전부 오스트 가신단의 감시 대상에 올라 있다고 판단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우리 조직에 속하지 않는 사람 중에서 믿을 수 있는 이가 필요한 상태였죠.
모병관: 그런데 때마침 최후의 유령을 계승하고 엔샤카의 유령을 물리친 페레의 영웅인 플레이어 님께서 와주신 겁니다. 당신처럼 믿을 수 있는 페레가 찾아와 줘서 정말 다행입니다.
모병관: 아무개는 자신의 요구에 응할 생각이라면, 이니스테르의 파도소리 폐허에 있는 브루라는 자를 찾아가 "불에 그슬린 땅에서 풍년이 든다."라는 말을 전하라고 연락해왔습니다.
모병관: 오스트 가신단의 감시 대상이 아닌, 플레이어 님께서 파도소리 폐허에 있는 브루에게 찾아가 "불에 그슬린 땅에서 풍년이 든다."라는 말을 전해주십시오. 부탁합니다.
브루: 무기를 수리하러 왔나?
레벨: 31
반복 횟수: 1



이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편집 할 로그인.
BBCode
HTML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