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949
icon 봉인 해제
분류: 동틀녘 반도

다음 퀘스트를 완료 한 경우에만이 퀘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열쇠를 감춘 상자
이 퀘스트는 퀘스트를 다음에 대한 액세스를 엽니 다:
머리를 되찾은 기사

기본보상퀘스트 아이템

스타트 NPC: 고고학자 바슈디
퀘스트 단계:
파비트라 대여제 전사지의 동서남북에 위치한 네 개의 봉인석에서 기사 카르마의 저주를 풀어줄 물건을 각각 하나씩 수집해야 합니다.파비트라 대여제 전사지의 고고학자 바슈디와 대화합니다.
끝 NPC: 고고학자 바슈디
퀘스트 텍스트:
고고학자 바슈디: 플레이어 님이 찾아오신 열쇠로 네 개의 봉인석을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열쇠들로 각각의 봉인을 해제하여 저주가 걸린 물건을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고고학자 바슈디: 네 개의 봉인석은 전사지의 동서남북 방위에 각각 위치해 있습니다. 저주가 걸린 물건들을 되찾게 되면 카르마의 저주를 해제할 방법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고고학자 바슈디: 카르마는 하리하랄라야 제국 시절의 신념 있는 기사였으나 파비트라 대여제의 지나친 확장 정책을 반대하다가 저주에 걸려 지금까지 고통을 겪고 있는 인물입니다.
고고학자 바슈디: 저런, 그가 살아생전 사용했던 무기와 방어구에 저주를 걸어 두었었군요. 파비트라 대여제와 네 장군은 죽은 후에도 기사 카르마의 원혼이 자신들을 방해하지나 않을까 두려웠던 모양입니다.
고고학자 바슈디: 특히 파비트라 여제는 혹시 기사 카르마가 자신의 외동아들이 황위를 계승하는 것을 방해하지나 않을지 걱정했던 모양입니다. 이 봉인은 황태자가 살아있는 한 풀리지 않게 되어 있었군요.
고고학자 바슈디: 전해오는 이야기로는 여제의 아드님은 전투를 꺼리는 심성을 지녔었다고 하니까요.
레벨: 20
반복 횟수: 1



이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편집 할 로그인.
BBCode
HTML
exitlag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