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934
icon 마침내 전해진 편지
분류: [종족 퀘스트] 드워프

다음 퀘스트를 완료 한 경우에만이 퀘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반가운 재회
이 퀘스트는 퀘스트를 다음에 대한 액세스를 엽니 다:
세상 밖으로

기본보상
  • XP 5462
  • 보상금액 silver13bronze94
퀘스트 아이템

스타트 NPC: 미카엘라 융에
퀘스트 단계:
안델프 만신전에 있는 미카엘라 융에에게 오래전 융에의 편지를 전해줍니다.안델프 만신전에 있는 미카엘라 융에와 대화를 나눠야 합니다.
끝 NPC: 미카엘라 융에
퀘스트 텍스트:
미카엘라 융에: 며칠 전에 안델프에서 갑자기 사람이 찾아와서 엄마와 같이 왔어요. 처음엔 잡혀가는 줄 알고 엄청 걱정했는데... 놀라지 마세요! 전에 분명 우리 아빠가 안델프에 연구소에서 일했다고 말했죠?
미카엘라 융에: 절대 거짓말이 아니었어요. 오래전에 아빠가 연구소에서 큰 실수를 해서 쫓겨났었는데, 이번에 아빠 탓이 아니라는게 밝혀져서 명예를 복권해준다고 했어요. 헤헤헤. 엄마도, 저도 너무 좋아요. 축하해. 정말 다행이구나.
미카엘라 융에: 그런데 기쁜 소식만 있는 건 아니에요. 안 좋은 소식도 있어요. 회색 옷의 할아버지가 갑자기 사라졌어요. 내가 귀찮게 굴어서 그런 걸까요? 아빠 생각이 나서 너무 슬펐어요. 절대 네가 귀찮아서가 아니란다... 내가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났는데 다른 연구를 위해 좀 멀리 떠난다고 하셨어. 모습도 아주 활기차게 보이셨단다. 그랬지. 기억하고 있단다.
미카엘라 융에: 정말요?
미카엘라 융에: 플레이어 님. 이 편지는 뭐예요? 회색 옷의 할아버지가 너에게 전해주라고 하셨어. 지금 말고 나중에 엄마와 함께 읽어보렴. 분명 중요한 내용이 있을 거야.
레벨: 30
반복 횟수: 1



이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편집 할 로그인.
BBCode
HTML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